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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서귀포의료원 임직원 일동은 지역주민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주민의 병원으로 만들자는 목표아래 진료의 질적향상과 의료서비스 확대에 우리들의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병원을 이용하는 환자들이 보다 좋은 환경 속에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의료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이를 실천하는 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의료행정 업무를 환자입장에서 생각하며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의료인으로서 부단한 연구와 첨단 의료장비 도입을 틍해 최적의 의료를 제공하고 도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환자를 다정한 언사와 밝고 맑은 미소로 친절히 맞이하며 환자의 물음에는 의문점이 해소될 때까지 명쾌하게 대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환자들이 병원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불만족할 경우에는 시정조치를 요구할 권리가 있음을 인식하고 환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병원 이용자가 서비스 실태를 평가할 수 있도록 설문조사 등을 실시하겠으며 이를 병원 운영에 반영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와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2012년 3월 1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의료원장